[필독 사항]

[2022-06-17]
앞으로의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예전부터 계속 이용해온 블로거라서 계속 이어갔지만 서서히 사진 용량과 이용에 있어 불편함에 결국 이동을 결심했습니다

니브그나스의 모험록

[2019-05-10]
댓글 시스템을 블로거에서 Disqus로 바꾸었습니다.
구글,트위터,페이스북 어느 쪽과도 연동이 가능하여 댓글을 편하게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9-05-01]
만화를 보러오신 분들을 위해서 첫화 링크를 따로 만들어두었습니다
블로거가 아쉽게도 좀 편의성에서 다소 떨어지는 점이 있어
이렇게 공지사항 게시물을 따로 만들어 링크를 만들어두었습니다

Sunday, August 4, 2013

동방프로젝트 표지[東方表紙]

投稿されているものはBloggerで2010年06月30日に作成したものです。
작성된 이 포스트는Blogger에서 2010년06월 30일에 작성된것입니다.
昔コミッケに参加するために描いた絵と頼まれた絵 
옛날에 코믹케에 참가하기 위해 그린 그림과 부탁받은 그림



(絵をクリックすると拡大します。)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ん。。。 今になってこの絵を語ることになるとは全然思いつきませんでした。 
(この絵を作業したのがもはや一年前だったので。。。すっかり自分も忘れていました)
 実は家を整理する時、この絵を発見できたんですよ。

 음... 지금이 되어서 이 그림을 예기하게 될줄이야 전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이 그림을 작업했던것이 어느세 1년전이다보니...저도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실은 집을 청소할 때, 이 그림을 발견하게 된거지만요. 

上の絵は深い理由なく自分がコミッケに参加する目的で描いたものでしたが 学校の生活や悲しいながらコミッケに参加する費用の問題で色塗りや公表することができずそのまま闇の奥に消え去った絵です。 

위의 그림은 깊은 이유없이 자신이 코믹케에 참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그린것이였으나 학생의 생활이랑 슬프지만 코믹케에 참가할 비용 문제로 색깔을 칠하는것도 공표하지 못하고 그대로 기억속에 잊혀진 그림입니다. 

作業のつらいところだったとしたら 自分東方あまり詳しくなかったのでたくさんのキャラを描くのがすごく大変でした。 この場に借りて私に東方設定集やいろいろ教えてくれたごきれっどさんには感謝の気持ちを 改めて言います。 

작업에 힘든 부분이라면 자신이 동방에 대하여 자세히 알지 못하여 많은 캐릭터를 그리는 것이 엄청 힘들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저에게 동방설정집과 여러가지를 가르쳐주신 고키랫도씨에게 감사의 말을 올립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

저작권관련